세계적으로 불균형적 인구구조가 가속화되고 있는 시점에서 정부는 인력 부족을 해결하고 국가 성장 동력을 확보하기 위한 다양한 정책들을 실행하고 있다. 이러한 배경 하에 개발된 몽골의 비전문 취업근로자 한국 체류 자격을 위한 글로벌 로컬 교육 프로그램 ‘K-EDU MON CENTER’의 CI(Corporate Identity, 이하 CI)를 디자인, 개발하였다. CI이론, ‘K-EDU MON CENTER’의 현황, 유사 CI/BI 개발 사례 분석을 통해 디자인 개발의 프로세스를 구축하였으며 ‘K-EDU MON CENTER’의 정체성을 나타낼 수 있는 CI 디자인과 응용디자인을 개발하였다. 통합된 이미지 구축을 통해 개발된 CI를 사용자 커뮤니케이션과 다양한 마케팅에 활용할 수 있게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