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nd

학회소개

연구논문

학술대회

소식,자료

논문검색

공공디자인은 문화적 공공성과 심미성 향상을 통해
국가 및 지역 정체성과 품격을 제고하고 국민의 문화향유권을 증대합니다.

논문검색

논문제목서비스 디자인 관점에서 타오바오 앱 사용자 소비 경험 최적화 경로에 관한 연구 -AI기술로 사용자와 복장 스마트 매칭 구현을 중심으로-
영문Research on Optimization Path of Consumer Experience of Taobao APP from Service Design Perspective -Centered on AI technology to enable intelligent matching of users and clothing-
저자오결,송지성첨부파일
초록
중국 이커머스 시장은 디지털 시대에 지속적으로 성장하여 사용자의 소비 경험이 매우 중요해졌다. 본 연구는 타오바오 앱에 초점을 맞추고 서비스 디자인의 관점에서 인공지능 기술을 적용하여 사용자와 복장의 스마트 매칭을 실현하여 사용자의 소비 경험을 향상시키는 방법에 대해 논의한다. 연구 범위는 서비스 디자인, 앱 쇼핑 프로세스, 검색 및 탐색 기능을 포함하여 타오바오 앱의 복장 쇼핑 및 사용자 소비 경험과 관련된 핵심 요소를 포함한다. 이미지 인식, 사용자 행동 예측, 데이터 분석, 개인화 매칭 등과 같은 인공지능 기술의 응용에 중점을 두어 사용자 경험을 향상시킨다. 연구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이 연구는 광범위한 문헌 검토, 사용자 설문 조사를 연구 방법을 채택했다. 이러한 방법을 통해 연구는 사용자의 요구와 기대를 깊이 이해하고 전자상거래 기업이 인공지능 기술을 더 잘 적용하고 사용자의 소비 경험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실제 적용 제안을 제시했다. 본 연구는 이커머스 시장의 지속 가능한 발전과 사용자 만족도를 강력하게 지원하고 전자상거래 기업에 현대 소비자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한 보다 경쟁력 있는 솔루션을 제공한다.